화성시청소년수련관, 꿈을 향한 그 열한 번째 이야기 ‘꿈틀’에 놀러오세요!
화성시청소년수련관, 꿈을 향한 그 열한 번째 이야기 ‘꿈틀’에 놀러오세요!
  • 지용진
  • 승인 2019.12.12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소년연말축제 12월 22일 유앤아이센터에서 개최
연말축제 꿈틀
연말축제 꿈틀

 

[화성=광교신문] 화성시여성가족청소년재단(대표이사 노영래) 화성시청소년수련관에서는 오는 12월 22일(일) 청소년연말축제 ‘꿈틀’을 개최한다. 연말을 맞이하여 한해를 돌아보고 청소년들을 위한 놀거리, 볼거리 등의 놀이문화와 건전한 여가창출을 위해 매년 개최하고 있다.

이번 청소년연말축제 ‘꿈틀’은 보컬, 댄스, 밴드, 뮤지컬 등 12개의 다양한 끼와 재능을 가진 청소년동아리의 공연과 청소년수련관에서 청소년참여자치회로 활동하고 있는 청소년들이 직접 기획하고 운영하는 9개의 체험부스, 전문강사와 함께하는 4개의 전문체험부스와 청소년게임존, 인생네컷(즉석사진이벤트) 그리고 따뜻한 어묵꼬치와 호빵, 달콤한 딸기찹쌀떡 등으로 이루어진 먹거리부스까지 풍성하고 다채로운 즐길거리가 준비되어 있다.

화성시청소년수련관 청소년연말축제 ‘꿈틀’은 12월 22일(일)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화성시청소년수련관(유앤아이센터) 지하3층 실내체육관과 1층 로비에서 진행된다. 초등학생 이상의 청소년을 대상으로 운영되며, 청소년이라면 이 모든 축제에 무료로 참가가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유앤아이센터 홈페이지 공지사항과 화성시청소년수련관 번호(031-267-8840)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