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군자사랑나눔 김장김치 축제’ 군자동 지역사회보장 협의체에서 준비한 겨울철 따뜻한 나눔의 정
‘2019년 군자사랑나눔 김장김치 축제’ 군자동 지역사회보장 협의체에서 준비한 겨울철 따뜻한 나눔의 정
  • 김재영 기자
  • 승인 2019.11.19 1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군자동 지역사회보장 협의체에서 준비한 겨울철 따뜻한 나눔의 정
[시흥=광교신문] 19일 시흥시 군자동 행정복지센터에서 ‘2019년 군자사랑나눔 김장김치 축제’가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번 행사는 군자동 지역사회보장 협의체 주관으로 진행됐으며 약 40명의 유관단체 회원들이 참여해 1000kg이 넘는 김치를 만들었다.

김장김치 만들기 행사가 끝난 후 회원들은 동내 홀로 사시는 어르신 및 취약계층 100세대를 가가호호 방문해 가구당 김치 10kg 1박스씩 총 100박스를 배달하며 나눔의 손길을 전했다.

이날 행사를 주관한 군자동 지역사회보장 협의체 장석일 위원장은 “군자동 주민들이 참여한 지역사회보장 협의체가 어려운 분들에게 따뜻한 나눔의 정을 전달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겨 보람차다. 앞으로도 이웃들에게 따뜻한 정을 전달하고 싶다”고 말했다.

민장기 군자동장은 “무엇보다 시민이 자발적으로 참여하는 행사가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군자동은 지역주민이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적극 지원해 이웃 간 정이 넘치는 동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