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연성동 주민자치프로그램 ‘작품발표회 & 초청음악회’ 개최
2019년 연성동 주민자치프로그램 ‘작품발표회 & 초청음악회’ 개최
  • 김재영 기자
  • 승인 2019.11.12 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019년 연성동 주민자치프로그램 작품발표회 & 초청음악회’ 포스터
[시흥=광교신문]시흥시 연성동행정복지센터와 연성동주민자치위원회에서는 오는 16일 토요일 오후 2시부터 시흥시청 늠내홀에서 ‘2019년 연성동 주민자치프로그램 작품발표회 & 초청음악회’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연성동 주민자치센터에서 각종 프로그램을 통해 한 해 동안 갈고닦은 재능을 선보이는 무대와 지역 내에서 활동하고 있는 주민 동아리 공연 등으로 구성되는 발표회, 초대가수 축하공연까지 지역주민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소통과 화합의 장을 마련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작품발표회는 크게 발표부문과 전시부문으로 나눠진다. 발표부문은 통기타, 요가필라테스, 난타, 다이어트댄스와 지역동아리의 공연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전시부문은 캘리그라피, 유화, 연필화, 꽃차 시음 등이 행사장 외부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노래 ‘한잔해’와 화려한 입담으로 유명한 영기의 진행과 가수 최희선, 유상록의 축하공연으로 지역주민들에게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행사 관계자는 “연성동 주민들이 선보이는 끼와 재능의 무대뿐 아니라, 초청공연을 통해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뜻깊은 자리에 주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