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경수료식
매경수료식

 

[성남=광교신문] 성남상공회의소(회장 박용후)는 10월 22일(화) 성남상공회의소 대강당에서 「제1기 매경경제-성남상공회의소 최고경영자과정」 수료식을 개최했다.

본 과정은 2019년 2월 20일 매일경제그룹과 성남상공회의소는 성남시의 산업 발전과 전문 리더 인력 양성을 위한 상호 협력 체계를 구축하기 위해 업무협약식을 갖고 협약에 따라‘매일경제-성남상의 최고경영자과정’을 공동으로 개설하여 운영하고 있다.

이날 수료식에서는 본 최고경영자과정을 우수한 성적으로 수료한 2명의 원우에게 최우수상 상패가 수여되었고, 이어서 부문별로는 우수상 4명, 우정상 1명, 개근상 11명이 수상하였다.

박용후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1년여간의 긴 여정을 뜨거운 향학열의 결실로 무사히 수료하게 된 여러분께 수고하셨고, 축하드린다”면서“함께하신 소중한 인연이 끝까지 지속되어ˏ 건승하시기 바랍니다.”고 말했다.

이어 김웅철 매경비즈 대표이사는 축사에서 "제1기 원우 여러분들의 열의, 단합 덕분에 과정이 잘 마무리된 것 같아 매경미디어그룹을 대표해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면서 "매일경제-성남상의 최고경영자과정 수료를 진심으로 축하드린다"고 말했다.

이날 수료식을 축하해주기 위해 박용후 성남상의 회장, 김웅철 매경비즈 대표이사를 비롯해 윤성태 성남상의 부회장, 윤소라 여성기업인협의회 회장, 이상현 성남상의 상임위원, 임각균 성남상의 상임위원, 김미림 매경비즈 팀장 등 이 참석하였으며, 본 과정을 마무리하는 제1기 원우들은 앞으로도 한마음 한뜻으로 서로 신뢰하고 협력하여 상호발전을 이루어 나가기로 하였다.

한편, 본 과정은 매년 1회 4월 개강하며, 제2기 원우모집은 2020년 2월 예정으로 앞으로도 글로벌 시대의 새로운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처할 수 있는 전문 경영인의 능력배양을 목표로 우수한 강사진과 함께 기업경영에 꼭 필요한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성남상공회의소 검정교육부(Tel.031-781-7903)로 하면된다.

저작권자 © 광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