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판타지아극장 무대 오를 어린이공연 11월 15일까지 공모

판타지아극장 입구
판타지아극장 입구

 

[부천=광교신문] 부천문화재단이 어린이 관객의 마음을 사로잡을 극단을 찾는다.

부천문화재단(이하 재단)은 경인 지역 최초 상설 어린이극장인 판타지아극장에서 어린이 대상 공연을 선보일 극단을 모집한다. 접수 기간은 1115일 오후 4시까지로, 경력 기간이나 공연 장르에 상관없이 지원할 수 있다.

심사는 공연의 작품성과 교육적 효과, 극단의 추진역량 등을 다각도로 평가하며 총 12편 내외의 작품이 선정될 예정이다. 재단은 지난해부터 연 단위로 공연을 확정하고 홍보해 공연정보에 대한 관객 편의를 높였다.

판타지아극장 관객석
판타지아극장 관객석

 

접수를 원하는 단체는 공모지원서와 지원할 공연 관련 자료를 가지고 재단으로 방문 또는 우편접수(당일 도착분에 한함) 할 수 있으며, 극단별 응모 편수엔 제한이 없다. 접수처는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107 복사골문화센터 4층 공연기획부. 우편접수 시, 봉투에 어린이공연 공모 서류 재중을 반드시 표기해야 한다.

재단은 외부 전문가의 공정한 심사를 통해 공정하게 작품을 선정할 계획이다. 또한 창작 초연물과 같이 실연이 필요한 경우 쇼케이스도 진행한다. 공모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재단 홈페이지(www.bcf.or.kr) 또는 공연기획부(032-320-6377)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판타지아극장에서 열린 공연에 어린이 관객들이 집중하고 있다
판타지아극장에서 열린 공연에 어린이 관객들이 집중하고 있다

 

180석 규모의 판타지아극장은 경인 지역 최초 상설 어린이극장으로 마련돼 올해 설립 20년 차를 맞는다. 설립 후 현재까지 인근 지역민 70만 명 이상이 찾아 지역 대표 어린이 공연장으로 자리매김했다.

 

 

 

저작권자 © 광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