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양시 한뫼도서관,
[고양=광교신문] 고양시 한뫼도서관은 고양시민 30명을 대상으로 '맛과 멋을 찾아 떠나는 여행의 맛' 문화강좌를 운영한다. 오는 11월 13일 수요일과 11월 20일 수요일, 그리고 11월 28일 목요일 오후 4시부터 오후 6시까지 총 3회에 걸쳐 강좌를 진행한다.

이번 문화강좌는 넘쳐나는 여행 관련 정보 속에서 시민들에게 효과적이고 현지 체험 가능한 테마 여행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또한 음식과 와인을 테마로 한 여행 강연으로 구성되었기 때문에 누구나 흥미롭게 들을 수 있다.

11월 13일과 20일 수요일에는 ‘여행, 잘 먹었습니다1,2’와 ‘여행자의 밥1,2’를 집필한 신예희 미식여행작가가 '미식여행1', '미식여행2'를 통해 세계 여러 나라의 미식여행이야기와 여행 실전 팁 등을 이야기해줄 예정이다.

11월 28일 목요일에는 ‘프랑스 와인 여행’을 집필하고, 네이버 오디오 클립 ‘와인쟁이 부부의 재미있는 와인이야기’를 진행하는 엄정선 와인여행작가가 '와인여행의 기술'을 통해 세계 여러 나라의 와인여행 이야기와 와이너리 방문법, 여행 팁 등의 강연을 펼칠 예정이다.

이번 문화강좌는 고양시민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오는 10월 22일 화요일 오전 10시부터 고양시도서관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저작권자 © 광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