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프로발 임직원 조직강화 교육 프로그램 운영

▲ 시흥시 청년층이 일하기 좋은 직장문화 만들기
[시흥=광교신문] 시흥시와 ㈜프로발은 ‘청년층이 일하기 좋은 직장문화 만들기’지원 사업 일환으로 지난 15일 주식회사 프로발 회의실에서 ‘임직원 조직강화 교육 프로그램 운영’을 진행했다.

‘청년층이 일하기 좋은 직장문화 만들기’는 ‘행복한 변화, 새로운 시흥’ 시정구호 아래 민·관이 협력해 관내 중소기업체가 청년층이 일하기 좋은 직장문화를 만들고 이에 청년층의 고용 안정을 지원하고자 추진하는 사업이다.

관내 상시근로자 수 20인 이상인 중소기업체를 대상으로 기업체가 근로자의 업무역량강화 및 조직구성원 간 결속력 다지기 프로그램을 운영할 수 있게 지원하며,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을 공개모집해 운영되고 있다.

시흥스마트허브 MTV 산업단지에 소재한 주식회사 프로발은 자동컨트롤밸브, 특수밸브 및 유공압 작동기를 제작하는 전문 밸브제조메이커로, 해외시장에서도 그 기술력을 인정 받고 있다. 국내외의 플랜트, 철강, 화학, 중공업 및 신재생 에너지 산업에 제품을 공급하고 있는 중소강소기업이다.

특히 주식회사 프로발은 정규직 근로자 중 청년층이 차지하는 비율이 30% 이상으로 청년층에게 양질의 일자리를 제공하는 우수한 청년친화기업이다. 이번‘청년층이 일하기 좋은 직장문화 만들기’지원 사업에 참여해 임직원 조직강화 교육 프로그램운영을 통해 더욱 강한 기업으로 성장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행사에 참여한 근로자 홍유진 차장은 “열정을 일으키는 조직을 통해 결국 우리 회사도 성장하고 나 자신도 동반 성장한다는 교훈을 느낄 수 있었다”며 조직에 필요한 좋은 내용을 지원해 주신 관계기관에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저작권자 © 광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