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립아이파크미술관, '비포 선셋(Before Sunset)' 개최

'비포 선셋(Before Sunset)' 포스터.
'비포 선셋(Before Sunset)' 포스터.

[수원=광교신문] 경기도 수원시미술관사업소는 요가와 전시 관람 그리고 작가와의 만남을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 '비포 선셋(Before Sunset)'928(), 1026() 2회에 걸쳐 수원시립아이파크미술관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928() 오후 4시에 진행하는''비포 선셋(Before Sunset)'은 요가, 전시관람 그리고 작가와의 대화로 이어지는 프로그램이다. 미술관 15~20명의 소수정예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그램은 해 질 녘, 수원시립아이파크미술관 옥상정원에서 이 순간 당신에게 집중해 보세요.’라는 주제로 여러 가지 서있는 자세를 취하며 있는 그대로의 나와 만날 수 있는 '수리야 나마스카라 요가((Surya namaskara yoga)'를 한 후 정조와 수원화성을 주제로 한 기획전인 ':판타스틱 시티'를 도슨트와 함께 관람한다. 관람 후에는 함께 샹그리아를 마시며 김성배 작가와 대화를 나누는 시간을 갖는다.

요가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난이도로 행궁동에 위치한 요가하우스곽민주 대표와 함께 진행된다.

행사 참여는 만 19세 이상 성인 대상으로 917()부터 23()까지 미술관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선착순 20명을 모집한다. 자세한 내용은 917() 수원시립아이파크미술관 누리집(http://sima.suwon.go.kr), 공식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지된다. 참여비는 5,000.

저작권자 © 광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