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을) 지역구 현안 사업에 행정안전부 특별교부세 10억원 배정

백혜련 의원의 사진.
백혜련 의원의 사진.

[국회=광교신문] 더불어민주당 소속 백혜련 국회의원은 수원() 지역구 현안 사업에 행정안전부 특별교부세 10억원이 배정됐다고 밝혔다.

이번 특별교부세는 권선구 취약지역 방범용 CCTV 설치 및 성능개선에 7억원, 호매실 지구 완충녹지 수목식재 사업에 3억원 등 총 10억원이 확정됐다.

권선구내 CCTV 설치 및 성능개선 사업을 통해 지역 주민의 안전한 귀가와 범죄를 방지하는 효과가 발생될 것이며, 호매실 지구 완충녹지 수목식재 사업은 호매실 수변 지역 녹지조성을 통해 지역 주민의 삶의 질 향상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에 백혜련 의원은 해당사업은 지역주민의 요청이 많이 들어온 사업으로 특교세 확보는 사안의 중요성이나 시급성을 감안할 때 매우 중요했다앞으로도 지역 주민과 끊임없는 소통을 통해 지역의 현안을 점검하고 해결해나갈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지난 9일 백혜련 의원이 경기도로부터 확보한 특별조정교부금 299천만원(고색중보들공원 실내테니스장 건립에 10억원 입북동 벌터~강남아파트간 도로개설에 10억원 호매실지구 수변공원 시설개선에 7억원 서호노인복지관 대강당 리모델링에 29천만원)에 이어 행안부 특별교부세 10억원 확보로 지역 현안 사업 추진에 있어 속도감이 붙을 예정이다.

저작권자 © 광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