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아이를 위한 유튜브 활용법 등 미디어·영어프로그램 운영

▲ 안산시
[안산=광교신문] 안산시 안산미디어라이브러리는 다음 달부터 지역주민 등을 대상으로 한 하반기 미디어 특강 및 영어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29일 밝혔다.

안산미디어라이브러리는 시민들의 건전한 여가시간 활용과 자기계발을 위해 다양한 미디어 특강과 영어프로그램을 상·하반기로 나눠 운영 중이다.

이번에 운영되는 프로그램은 미디어특강 ‘우리 아이를 위한 유튜브 활용법’ ,영어뮤지컬 ‘이야기 모험단’, Step-up Reading I·II, 엄마표 영어스토리텔링 ‘영어그림책을 보는 눈’ 등으로 모두 5개다.

다음달 26일 열리는 유튜브 활용법은 아이들의 정보 활용력을 높여주는 노하우를 건강서비스 기업 인홀썸의 대표인 정선미 강사가 초등학교 자녀를 둔 학부모를 대상으로 강의한다.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새롭게 신설되는 영어뮤지컬 ‘이야기 모험단’은 고전동화를 연기, 노래, 춤의 형태로 재창조하는 강좌이다. 또한 원어민 강사와 함께하는 영어독서프로그램 ‘Step-up Reading’ I·II, 엄마표 영어스토리텔링 ‘영어그림책을 보는 눈’도 함께 진행된다.

접수는 9월 2일, 9월 23일 오전 10시부터 선착순으로 각각 진행된며, 강좌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031-481-3890 또는 홈페이지에서 안내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광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