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민축구단 Summer Festival 개최
시흥시민축구단 Summer Festival 개최
  • 김재영 기자
  • 승인 2019.08.29 18: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지막 여름 더위, 시원하게 날려 보내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 마련
▲ 시흥시민축구단 Summer Festival 개최
[시흥=광교신문] 시민과 함께 새로운 도전에 나선 시흥시민축구단이 오는 31일 개최되는 ‘2019 K3리그 18라운드 홈경기’에 다양한 즐길거리와 이벤트를 준비한다.

시흥은 여름의 끝자락을 축구장에서 시원하게 보내기 위한‘시흥시민축구단, Summer Festival’을 개최한다. 8월 31일 토요일 12시부터 경기장 내에 3개의 대형 풀장과 3동의 슬라이드가 포함된 물놀이장을 시민들이 이용할 수 있으며, 맥주, 팝콘, 슬러시 등 먹거리도 무료로 제공할 계획이다. 특히 관내 물놀이장이 모두 8월 25일자로 마감 되었기에 시흥시에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마지막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경기에 나서는 시흥 선수단에게 에너지를 채워 주고, 경기장에서 에너지를 채워가라는 의미의 에너지데이 이벤트가 준비된다. 선수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직접 전달하는 응원 피켓 만들기, 승리의 스코어 맞추기, 첫골 득점자 맞추기 등 다양한 이벤트가 경품과 함께 시민들을 기다린다.

이외에도 선수들과 함께 하는 승부차기 대결, 추억의 뽑기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 돼있다. 이벤트 경품으로 darda by 커널스에서 과자 세트를 후원할 예정이다.

한편, 시흥은 이날 K3최초 FA컵 4강에 진출한 리그 1위 화성FC와 경기를 가진다. 화성과는 전반기 맞대결에서 2:1로 승리를 거둔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