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양시 대화도서관, 독서의 달 맞아 독서전문가 초청 ‘부모독서아카데미’ 개최
[고양=광교신문] 고양시 대화도서관은 9월 독서의 달을 맞아 부모가 아이의 미래를 위해 해줄 수 있는 최고의 축복과 선물인 독서습관 만들기 프로젝트 ‘부모독서 아카데미’를 개최한다.

이번 강연은 혼자 책 읽는 연습부터 책 고르기까지 부모가 원하는 독서가 아닌 아이가 즐거운 독서경험을 만들고자 하는 취지로 기획됐다.

세부 일정은 9월 7일 오전 10~12시 송재환 저자의 ‘초등공부 책읽기가 전부다’ 9월 10일 오전 10시30분~12시30분 고갑주 저자의 ‘교과서 읽기의 힘’ 한미화 저자의 ‘초등저학년 독서의 모든 것’ / 1부 9월 24일 오전 10~12시 : ‘아이가 언어를 배우는 법’, 2부 9월 25일 오전10~12시 : ‘읽기는 서서히 자란다’ 등으로 진행된다.

최경숙 일산서구도서관과장은 “이번 강연이 부모들의 독서력을 증진시키고 아이들이 평생 독서습관을 가질 수 있는 실질적인 노하우를 배우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 독서의 중요성을 다시 한 번 일깨우는 유익한 시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강연은 고양시에 거주하는 부모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고양시도서관센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대화도서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광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