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시 카톡 플러스 친구 문화·레저 대박 할인
용인시 카톡 플러스 친구 문화·레저 대박 할인
  • 박재영 기자
  • 승인 2019.07.19 04: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용인시, 22일부터‘즐겨용 누려용 이벤트’2탄…관내 영화관 레저업체서
▲ 용인시 카톡 플러스 친구 문화·레저 대박 할인
[용인=광교신문] 용인시가 시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맺으면 문화·레저 등의 다양한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2019 즐겨용 누려용 이벤트 2탄’을 22일부터 진행한다.

지난달 시작한 ‘2019 즐겨용 누려용 이벤트’에 대한 시민들의 반응이 좋아 더욱 큰 할인 혜택을 담은 새 이벤트를 준비한 것이다.

모바일 메신저 카카오톡에서 ‘용인시’와 친구를 맺으면 용인의 4개 문화·레저시설을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용인시 카톡친구’가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는 곳은 한국민속촌, 롯데시네마, 플라이스테이션, 짚라인 용인 등이다.

한국민속촌은 연령 구분 없이 누구나 자유이용권을 최고 42% 할인된 1만6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롯데시네마 용인기훙관과 용인역북관은 주중 7000원, 주말 8000원에 이용할 수 있으며, 콤보세트 2000원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국내에서 유일하게 실내스카이다이빙을 경험할 수 있는 처인구 포곡읍의 플라이스테이션도 20~30% 할인받을 수 있다.

용인자연휴양림에서 즐기는 신나는 어드벤처인 용인짚라인 이용료는 20% 할인해준다. 짚라인은 숲속의 높은 나무나 기둥에 설치된 튼튼한 와이어에 건 트롤리를 타고 빠른 속도로 이동하는 신나는 레저 스포츠이다.

용인시 카톡 플러스 친구는 용인시의 주요 소식과 문화·관광·축제 정보는 물론이고 재난·긴급상황 정보도 카카오톡 메시지로 받아볼 수 있다.

카톡 친구를 맺으려면 카카오톡 상단 검색창에 ‘용인시’를 입력하고, 친구 추가를 하면 된다.

용인시 관계자는 “앞으로도 관광·문화·스포츠시설과 연계해 시민에게 보다 많은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며 “시정 정보를 빠르고 정확하게 전하는 용인시 카톡 플러스 친구에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