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인복지회 부천지부, 대한불교조계종 적조사와 장애인 후원 MOU 체결
장애인복지회 부천지부, 대한불교조계종 적조사와 장애인 후원 MOU 체결
  • 박재영 기자
  • 승인 2019.07.08 1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장애인복지회 부천지부, 대한불교조계종 적조사와 장애인 후원 MOU 체결
[부천=광교신문] 장애인복지회 부천지부는 지난 3일 대한불교조계종 적조사와 장애 어르신 후원을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 이 날 행사에는 후원 봉사자 20여 명이 함께했다.

협약은 장애인복지회 부천지부 회원 대상 평일 무료급식 제공, 중증장애인 콜승합차 운영, 경기도지사배 장애인합창대회 진행 등 장애인 회원 프로그램을 운영할 때 적조사에서 정기적으로 물품을 지원하는 것을 내용으로 한다.

협약식을 준비한 경기도장애인복지회 부천지부 김병성 지부장은 “대한불교조계종 적조사에서 앞으로 꾸준한 지원을 해 주신다고 하니 사무실 운영에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며 “장애 어르신들이 편안하고 건강하게 지낼 수 있는 휴식공간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대한불교조계종 적조사는 협약 후 첫 후원으로 백미 10kg 30포, 초코파이 20박스, 컵라면 50박스, 음료 10박스 등 2백만 원 상당의 물품을 기증했다.

장애인복지회 부천지부 박복전 회원은 “지역 장애인들을 위해 애쓰시는 대한불교조계종 적조사가 도움을 주어 얼마나 고마운지 모른다”며 “우리도 지역 어른으로서의 역할을 잊지 않고 솔선 하겠다”며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대한불교조계종 적조사 주지 탄국스님은 “장애인복지회 후원 협약식을 계기로 어르신을 공경하고 직접 실천하는 경로 효친 사상을 우리 사회에 뿌리 내릴 수 있도록 하겠다”며 각오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