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를 알려라’ 영상 공모전 연다
‘화성시를 알려라’ 영상 공모전 연다
  • 지용진
  • 승인 2019.06.23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성시 알리기 영상 공모전 포스터
화성시 알리기 영상 공모전 포스터

 

[화성=광교신문] 화성시의 관광, 축제, 문화 등을 주제로 하는 영상콘텐츠를 제작해 화성시를 알리고 영상콘텐츠 활성화를 도모하는 '2019 화성시 알리기 영상 공모전'의 신청을 받는다.

공모기간은 오는 6월 24(월)일~ 9월 20(금)일 사이로 화성시를 알리고 소통할 수 있는 내용(명소, 맛집, 미담사례, 역사·문화 탐방 후기)의 30초 ~ 5분 이내의 UCC 영상이다.

화성시에 관심 있는 전 국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초·중·고 및 대학생·일반부문에 개인 또는 팀으로 참가가능하다.

직접 촬영·편집한 영상을 개인 SNS(유투브, 페이스북, 블로그 등)에 #화성시 #화성시알리기 #화성여행 #화성시홍보 등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 후 신청서류 및 작품 이메일 접수(sieun0416@korea.kr)를 받는다.

작품심사는 1차(담당자 심사) → 2차(심사위원 심사) → 3차(약 2주간 SNS 공개 후 네티즌 평가)로 진행되며 2·3차 심사점수를 합산해 대상 포함 33개 팀을 선정한다.
 
선정작 중 화성시장상 및 최대 200만원의 시상금을 수여하며 수상작 발표는 오는 10월 24일(10월말 시상 예정) 한다.

심 훈 문화콘텐츠과장은 “전 국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만큼 이번 공모전을 통해 많은 사람들이 화성시의 맛과 멋, 자연환경과 역사·문화에 대해 공감하고 화성을 방문하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공모전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화성시청 홈페이지(www.hscity.go.kr)화성시청 문화예술과 문화콘텐츠팀(031-369-6669)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