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제 11기 카운슬러대학 수료식 가져
의왕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제 11기 카운슬러대학 수료식 가져
  • 박재영 기자
  • 승인 2019.06.15 0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총 17명 수료
▲ 의왕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지난 13일 센터 내 강의실에서 제 11기 카운슬러대학 수료식을 가졌다.
[의왕=광교신문] 의왕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지난 13일 센터 내 강의실에서 제 11기 카운슬러대학 수료식을 가졌다.

이날 수료식은 교육을 80%이상 이수한 17명이 수료증을 수여받았으며, 교육 참여 소감 등을 함께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지난 5월 9일부터 6월 13일까지 6주동안 총 10회에 걸쳐 진행된 카운슬러대학은 청소년 및 청소년 상담의 이해를 시작으로 청소년과 성, 자해 및 자살, 진로, 인성 및 부모교육 등 청소년에게 중요한 이슈들을 주제로 강의를 진행했다.

특히, 경기도 청소년상담복지센터 유순덕 센터장을 비롯해 각 분야별 전문가가 강사로 나서 이론과 실제 사례를 접목한 강의를 진행해 큰 호응을 얻었다.

정부순 센터장은“열심히 참여해 뜻깊은 수료식을 갖게 된 수료생들에게 축하를 드리며, 이번 과정을 통해 올바른 청소년 교육방법을 배우고 청소년에 대한 다양한 시각을 넓히는데 많은 도움이 됐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카운슬러대학 수료자 중 지속적인 활동을 희망하는 수료생에 대해서는 선발과정을 거쳐 의왕시학교밖지원센터 멘토단으로 활동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