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나눔 초대 행사 모습
행복나눔 초대 행사 모습

 

[화성=광교신문] 지역행사에 소외된 복지수혜자를 초청하는 위안행사를 개최해 나눔문화 확산 및 지역복지 활성화에 기여하는 화성시 남양읍 복지수혜자 초청 행사 ‘행복나눔 초대’ 행사가 지난 8일 남양농협 2층 연회장에서 개최됐다.

남양읍이 주관하고  남양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사)굿파트너즈 화성지부가 주최한 이날 행사는 현광토건(주)이  후원금 950만원(행사비 전액 후원)을 후원했다.

이날 복지수혜자 93명(사례관리대상자, 협의체 특화사업 대상자 등)과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 (사)굿파트너즈 화성지부 봉사단 15명, 시의장, 국회의원, 시의원, 현광토건(주) 대표이사, (사)굿파트너즈 화성지부장, 재능기부 공연자 17명 등 150여명이 참석했다.

행사는 오찬 및 공연, 65세이상 대상자 장수사진 촬영, 후원물품 증정(써큘레이터 선풍기) 순으로 진행됐다.

현광토건(주)(대표 권대영)은 화성시 남양읍 북양리에 위치한 토목건설 및 발파 전문 기업으로 지난해 11월부터 남양읍 저소득계층을 위해 매월 100만원씩 꾸준히 이웃돕기 성금을 기탁하고 있으며 이번 행사를 위해 600만원을 추가로 후원했다. 
 
최근 화성시에 3,000만원을 지정기탁했으며, 남양읍 효 경로잔치 행사에도 1,000만원을 기부하는 등 다양한 후원활동을 펼치고 있다.

홍노미 남양읍장은 “남양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지역봉사단체의 협업을 통해 마련한 이 행사가 관내 취약계층분들에게 따뜻한 선물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나눔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많은 관심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광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