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립소년소녀합창단, ‘제29회 정기연주회 Wonderful World’ 개최
고양시립소년소녀합창단, ‘제29회 정기연주회 Wonderful World’ 개최
  • 김재영 기자
  • 승인 2019.05.21 0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고양시립소년소녀합창단 제29회 정기연주회 Wonderful World 포스터
[고양=광교신문] 평화의 시작 미래의 중심 고양시가 오는 23일 오후 7시 30분에 고양 아람누리 아람음악당에서 제29회 정기연주회 ‘Wonderful World’를 개최한다.

이번 정기연주회는 한국-필리핀 수교 70주년을 기념해 고양시립소년소녀합창단과 필리핀 퀘죤시티 공연예술어린이합창단과의 합동공연을 앞두고 시민들에게 양국의 민요 등 다양한 합창곡을 선보이는 연주회로, 고양시 문화사절단으로서의 역할을 톡톡히 하는 고양시립소년소녀합창단의 아름다운 하모니를 감상할 수 있다.

공연은 한국-필리핀 양국의 민요로 시작돼 아름다운 세상이라는 주제로 점차 확대되어 ‘What a wonderful world’ 등 다양한 곡이 즐거운 안무와 함께 펼쳐질 예정이다.

또한, 포천시립소년소녀합창단의 우정출연으로 공연을 한층 풍성하게 만들어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아름다운 공연을 선보이고 수준 높은 문화예술도시를 이끌어나가는 주인공이 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고자 한다.

공연예매 및 자세한 사항은 고양문화재단 또는 고양시립소년소녀합창단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