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장애인복지회 부천시지부-한국마사회 부천지사 “장애인과 함께하는 자원봉사 MOU 체결”
경기도장애인복지회 부천시지부-한국마사회 부천지사 “장애인과 함께하는 자원봉사 MOU 체결”
  • 박재영 기자
  • 승인 2019.05.18 17: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경기도장애인복지회 부천시지부와 한국마사회 부천지사는 자원봉사 MOU를 체결했다.
[부천=광교신문] 경기도장애인복지회 부천시지부는 지난 16일 경기도장애인복지회 사무실에서 한국마사회 부천지사와 “장애인과 함께하는 자원봉사 협약식”을 체결했다.

이번 행사는 한국마사회 부천지부가 매년 진행하고 있는 경기도장애인복지회 부천시지부의 장애인 무료급식사업 후원의 일환으로, 그 동안의 현금과 현물 지원에 더해 한국마사회 부천지사 직원들의 정기적인 자원봉사활동을 약속하는 자리여서 그 의미를 더했다. 또한 협약식에 발맞추어 한국마사회부천지사에서는 어르신들의 건강을 위해 주방기구 약11종 50만원 상당의 물품을 기증했다.

협약식 행사를 준비한 경기도장애인복지회 김병성 부천시지부장은 “한국마사회 부천지사에서 매년 꾸준하게 장애인무료급식 사업비를 지원해주신 덕분에 약40명의 장애인어르신을 잘 대접할 수 있어서 고맙게 생각한다”며, “올해부터는 자원봉사활동까지 지원해주어서 장애인 어르신들을 더 편히 모실 수 있게 됐다.”고 소감을 밝혔다

협약식에 참석한 장애인복지회 부천지부 한윤우 고문은 “늘 지역 장애인들을 위해 애쓰시는 한국마사회부천지사가 우리 지역에 있어 얼마나 고마운지 모른다”며 “우리도 지역 어른으로서의 역할을 잊지 않고 솔선하겠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한편 한국마사회 부천지사 김영립 지사장은 “앞으로도 매년 장애인복지회 부천지부 무료급식사업을 후원하고 자원봉사해 어르신을 공경하고 직접 실천하는 경로 효친 사상을 우리 사회에 직접 뿌리 내릴 수 있도록 앞장서겠다”며 각오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