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부천오정경찰서는 지난 14일 부천 까치울 초등학교 정문에서 녹색어머니회원, 까치울 학교장 이하 교직원, 부천 오정모범운전자회와 합동으로 등굣길 어린이 교통안전 캠페인을 실시했다.
[부천=광교신문] 부천오정경찰서는 지난 14일 부천 까치울 초등학교 정문에서 녹색어머니회원, 까치울 학교장 이하 교직원, 부천 오정모범운전자회와 합동으로 등굣길 어린이 교통안전 캠페인을 실시했다.

교통안전 캠페인은 부천오정 녹색어머니회 순환 캠페인의 일환으로써 최근 강조되고 있는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을 위한 방안으로 실시되었으며, 등교하는 까치울초 학생들에게 홍보용품 등을 나누어 주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이번 캠페인은 2019년 부천오정녹색어머니연합회 이은경 회장이 담당하고 있는 까치울 초등학교에서 처음으로 시작하는 것이며, 이은경 회장은 까치울초 캠페인을 시작으로 관내 9개 초등학교에서 교통안전 캠페인을 더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고, 초등학교 교통사고 예방 및 교통질서 확립에 앞장 서 겠다고 전했다.

또한 이번 캠페인에서는 깜빡이 켜기, 전 좌석 안전띠 착용 홍보도 병행해 진행했으며, 어린이 보호구역내에서의 법규위반차량 단속, 어린이통학버스 사고예방에 대한 홍보물을 학부모 및 통학로 주변 어른들에게 전달해 어린이 교통안전에 대한 경각심을 고취시켰다.
저작권자 © 광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