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아트홀에서 대한민국 최고의 싱어송라이터 심수봉, 화성아트홀에서 6월15일(토) 콘서트 개최

'심수봉 콘서트' 포스터.
'심수봉 콘서트' 포스터.

[화성=광교신문] 화성시문화재단 화성아트홀에서 대한민국 최고의 싱어송라이터 심수봉이 화성아트홀에서 615()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올해 데뷔 40주년을 맞은 심수봉은 남자는 배 여자는 항구’, ‘백만송이 장미’, ‘사랑밖에 난 몰라등 세대를 아우르는 히트곡을 보유한 전설적인 가수다. 또한 현재까지도 신곡 발매, 콘서트, 디너쇼 등 왕성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그녀는 최근 인기 프로그램 KBS ‘불후의 명곡을 거쳐간 수많은 전설들 중 '다시 보고 싶은 전설' 1위로 뽑히며, ‘불후의 명곡최초로 2번 대한민국 가요계의 레전드임을 증명하기도 했다.이번 공연에서는 남자는 배 여자는 항구’, ‘백만송이 장미등 심수봉의 최대 히트곡뿐만 아니라 영화, 드라마 OST, 후배 가수들의 리메이크곡 등 다양한 곡들을 만날 수 있다.

관람대상은 중학생 이상으로 관람료는 R4만원, S2만원, A1만원이다. 517()까지 조기예매시 30%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예매는 인터파크 티켓, 전화(1588-5234)로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화성아트홀 홈페이지(art.hcf.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광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