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의 달 맞이 마을음악회, 스탬프투어, 버블앤젤 매직쇼 등 다양한 볼거리와 풍성한 프로그램 진행

푸른달 마을축제에서 버블앤젤 매직쇼를 통해 지역의 아동들과 함께 즐기고 있다.
푸른달 마을축제에서 버블앤젤 매직쇼를 통해 지역의 아동들과 함께 즐기고 있다.

[화성=광교신문] 동탄4단지종합사회복지관에서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지역주민들의 소통과 화합의 장을 마련하고자 511()“5월 가족사랑 로하스 푸른달 마을축제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푸른달(5월의 순우리말) 마을축제에서는 지역주민 약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가족간의 정을 나누는 자리뿐만 아니라 이웃끼리 만남을 통해 살기 좋은 마을을 만드는 장으로 꾸며졌다.

특히 가족의 달에 맞게 지역사회의 기업 및 상가의 후원(기흥CC, 세기여행사, 시온여성병원, 농협 동탄영천점, ()시크릿키, 씸앰에스앤컴퍼니, 모닝글로리 2동탄영천점, 베네파트너, 알파문구 동탄한백점, 슬라임팡팡 영천점, 더 봄 사진관, J.FOREST )을 받아 푸짐한 선물을 나누어 아동부터 어르신까지 세대 간 소통과 화합을 나눌 수 있는 장으로 꾸며졌다. 더불어 푸드코트, 에어바운스, 스탬프투어, 플리마켓, 지역주민 노래자랑, 풍선매직쇼, 마을음악회 등 다양한 볼거리와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동탄4단지종합사회복지관 이순 관장은 이번 푸른달 마을 축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가족 모두가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진행되어 의미가 크다. 앞으로 매월 테마가 있는 마을축제를 진행해 지역주민들이 함께 즐기고, 나눌 수 있는 마을을 만드는데 복지관이 더욱 노력 할 것이며 지속적인 관심과 성원을 가져달라.” 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광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