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토당청소년수련관, 가족과 함께 떠나는 2019 신나는 예술여행 진행
고양시 토당청소년수련관, 가족과 함께 떠나는 2019 신나는 예술여행 진행
  • 김재영 기자
  • 승인 2019.05.10 23: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고양시 토당청소년수련관은 지난 7일, 방과후아카데미를 이용하는 청소년을 대상으로 가족 초청 특별프로그램 뮤지컬 ‘청사초롱’ 공연을 실시했다.
[고양=광교신문] 고양시 토당청소년수련관은 지난 7일, 방과후아카데미를 이용하는 청소년을 대상으로 가족 초청 특별프로그램 뮤지컬 ‘청사초롱’ 공연을 실시했다.

이 프로그램은 한국문화예술위원회가 후원하는 ‘2019 신나는 예술여행’을 통해, 문화 기반이 부족한 곳에 예술 공연을 제공하는 대국민 문화향유 증진 사업으로 기획됐다.

본 사업에 참여한 극단 아신아트컴퍼니는 방과후아카데미 청소년들을 직접 찾아가 교과서 소설의 감동을 전달하고자 발 벗고 나섰다.

‘청사초롱’은 대중적인 김유정 소설 ‘봄봄’과 ‘동백꽃’을 재구성한 뮤지컬로, 관객과 소통하는 마당극 형식으로 진행되어 더욱 흥을 더했으며, 김유정 소설의 원작 대사를 옮겨와 감동까지 전달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토당청소년수련관 방과후아카데미 청소년들의 가족, 친구뿐만 아니라 지역사회 주민들도 초정해 지역사회와 함께 교류 하는 뜻깊은 시간이 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