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산동부학부모폴리스는 지난 7일, 일산 호수공원에서 열리는 2019년도 고양국제꽃박람회에서 청소년 유해환경 근절을 위한 홍보 부스를 운영했다.
[고양=광교신문] 일산동부학부모폴리스는 지난 7일, 일산 호수공원에서 열리는 2019년도 고양국제꽃박람회에서 청소년 유해환경 근절을 위한 홍보 부스를 운영했다.

홍보부스는 고양시 청소년 보호와 학교폭력 예방, 위기청소년 보호를 위한 시민들의 인식 전환과 관심 제고를 위해 기획되었으며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일산동부경찰서와 자율방범 단체 등 시민 단체와 함께 운영했다.

이날 홍보 부스를 통해 청소년 유해환경 예방 캠페인, 꽃박람회 환경정화활동, 학교폭력예방, 위기청소년 그림전시회, 학부모 폴리스 가두 캠페인 등을 실시하였으며, 또한 시민들의 참여와 공감을 유도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진행해 참여자에게 다양한 홍보물품도 배부했다.

일산동부학부모폴리스는 5월 5일, 7일에 이어 11일에도 청소년 지원 홍보 부스를 운영할 계획이며, 고양 꽃박람회를 방문하는 많은 시민들에게 청소년 보호와 안전한 환경을 제공하기 위한 홍보를 적극 추진할 예정이다.

심미령 일산동부학부모폴리스 단장은 “이번 홍보부스 운영을 통해 시민들이 청소년 보호와 지원에 공감할 수 있는 계기가 되어 청소년이 안전한 고양시가 되었으면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광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