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박람회장, 원당종마목장, 행주산성 등 관내 관광명소 방문… 지속적인 홍보 기대

▲ 고양시와 고양국제꽃박람회재단은 2019고양국제꽃박람회 기간을 맞아 지난 4월 26일부터 27일까지 1박2일 일정으로 파워블로거를 초청해 팸투어를 진행했다.

[고양=광교신문] 고양시와 고양국제꽃박람회재단은 2019고양국제꽃박람회 기간을 맞아 지난 4월 26일부터 27일까지 1박2일 일정으로 파워블로거를 초청해 팸투어를 진행했다.

이번 팸투어는 고양국제꽃박람회와 연계해 고양시 당일여행 또는 1박2일 여행을 계획하는 시민들에게 관내 관광 명소를 알리고자 실시했다.

첫날 참가자들은 아름다운 호수공원에서 펼쳐지는 평화의 꽃축제인 고양국제꽃박람회를 관람하고, 오후에는 원당화훼단지에서 화훼체험 및 견학 후, 푸른 초원 위에 펼쳐지는 이국적 풍경을 느낄 수 있는 원당종마목장을 방문했다.

둘째 날에는 라틴문화가 있는 이색 공간 중남미문화원, 봄 여행주간 동안 다양한 한강하구 생태프로그램들을 체험할 수 있는 행주산성 역사공원, 이외에 고양향교, 행주산성 등을 차례로 둘러봤다.

시 관계자는 “이번 팸투어에 참여한 파워블로거들의 영향력 있는 글과 사진을 통해 고양국제꽃박람회 및 고양시가 지속적으로 온라인상에 노출돼 홍보되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팸투어를 적극적으로 실시해 많은 시민들이 가보고 싶은 고양시로 만들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광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