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인의 날 행사에서 축하 공연 펼쳐

▲ 안산시 상록구여성합창단은 상록장애인복지관의 ‘2019년 제6회 행복나눔축제’에 초청되어 장애인 및 직원, 지역주민 등 500여명이 참석한 자리에서 ‘밤새도록 춤을, Butterfly, Dancing Queen’ 공연을 펼쳤다.
[안산=광교신문] 안산시 상록구여성합창단은 상록장애인복지관의 ‘2019년 제6회 행복나눔축제’에 초청되어 장애인 및 직원, 지역주민 등 500여명이 참석한 자리에서 ‘밤새도록 춤을, Butterfly, Dancing Queen’ 공연을 펼쳤다.

상록장애인복지관에서는 장애인과 지역주민이 함께 소통함으로써 장애인에 대한 인식개선과 더불어 행복한 공동체 구현을 위해 6년째 ‘행복나눔축제’를 개최하고 있으며, 올해는 상록구여성합창단과 협력해 짧지만 의미 있는 사랑의 멜로디를 선사했다.

지난 20일 개최된 행사장에는 장애인 및 지역주민 500여 명이 참석했으며, 음악을 통해 정서를 함양하고 지역주민과 화합하고 소통하는 따뜻한 분위기를 조성하는 등 뜻깊고 소중한 시간을 공유했다.

정상래 상록구청장은 “상록구여성합창단은 매년 정기연주회를 비롯해 장애 및 복지시설 문화공연을 실시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안산시 문화발전과 주민 정서함양을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광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