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상생마켓, 플리마켓 운영

▲ 시흥시는 지역상생협력매장인 ‘시흥상생마켓’ 개장 2주년 기념행사에 맞춰 삼미시장 대표 맛집인 비비닭강정, 흑연근가공업체인 경기식품과 함께 오는 28일까지 매주 금·토·일 특별한 플리마켓을 열고 있다.
[시흥=광교신문] 시흥시는 지역상생협력매장인 ‘시흥상생마켓’ 개장 2주년 기념행사에 맞춰 삼미시장 대표 맛집인 비비닭강정, 흑연근가공업체인 경기식품과 함께 오는 28일까지 매주 금·토·일 특별한 플리마켓을 열고 있다.

‘시흥상생마켓’은 시흥시 특산품과 우수중소기업 생산품의 홍보 및 판매를 위해 시흥신세계프리미엄아울렛 3층에 조성하고 경기도주식회사에 위탁해 운영 중인 지역상생협력매장이다. 연으로 가공한 장류, 간식, 음료 등 시흥시 특산품과 우수한 품질의 중소기업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1층 플리마켓 행사장에서 삼미시장 맛집 비비닭강정과 경기식품에서 흑연근으로 만든 유과, 뻥튀기, 식혜를 맛볼 수 있다. 시흥시 대표 관광지인 월곶포구 또는 오이도를 방문할 예정이 있다면 시흥상생마켓을 들러 시흥시의 특별한 맛을 체험해보기를 제안한다.

또 시흥상생마켓 홍보를 위해 행사 기간 중 시흥프리미엄아울렛 모든 매장에서 3만원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3층 ‘시흥상생마켓’에서 흑연근 뻥튀기를 받을 수 있는 무료 증정권을 제공한다.

‘시흥상생마켓’은 시흥화폐 시루를 사용할 수 있는 매장이다. 지역상품권 Chak 어플리케이션을 설치하고 5% 할인받아 1층 플리마켓과 3층매장에서 시루로 쇼핑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광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