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디게임 전시, 인디문화 공연,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 마련될 예정

인디크래프트 서포터즈 모집 포스터.
인디크래프트 서포터즈 모집 포스터.

[성남=광교신문] 성남산업진흥원이 ‘2019 인디 크래프트와 함께할 서포터즈 1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인디 크래프트는 성남시 주최, 성남산업진흥원·한국모바일게임협회 주관으로 오는 530, 31일에 판교역사 내에서 개최되는 게임문화축제이다. 온 가족의 즐거운 게임 체험을 통한 건전한 여가문화 조성을 위해 인디게임 전시, 인디문화 공연,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가 마련될 예정이다.

본 행사는 게임 산업 발전을 위해 102명의 개인 후원자가 모이는 등 많은 게임인들과 함께 만들어 나가고 있는데, 여기에 더욱 힘을 더해줄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서포터즈는 개인 SNS 계정을 1개 이상 보유하고, 게임과 인디게임 관련 SNS 콘텐츠 제작에 관심 많은 누구나 신청 할 수 있다. 오는 30일까지 구글 설문지(https://forms.gle/5S1Zd5X6yQHbZHni9)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최종 선정된 서포터즈는 5월 초 개별 통보한다.

서포터즈는 약 2달간의 활동기간동안 인디 크래프트홍보나 Top 20에 선정된 인디게임 리뷰, 행사 참관 후기 등을 개인 SNS 계정에 자유롭게 업로드 하면 된다. 활동혜택으로는 인디크래프트 공식 홈페이지에 서포터즈가 소개되고, 오프라인 행사 참관 시 공식 티셔츠를 증정한다. 그리고 활동기준을 달성한 서포터즈에게는 성남산업진흥원장 명의의 활동증명서를 발급한다.

저작권자 © 광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