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청소년재단, ‘오키나와 관광컨벤션뷰로’와 업무협약 체결 및 국제교류 컨퍼런스 개최
고양시청소년재단, ‘오키나와 관광컨벤션뷰로’와 업무협약 체결 및 국제교류 컨퍼런스 개최
  • 김재영 기자
  • 승인 2019.04.15 2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양시와 오키나와 청소년 교류활동 지원 및 협력체계 구축
▲ 고양시청소년재단은 지난 12일 엠블호텔에서 일본 오키나와와의 청소년 교류활동 지원 및 협력체계 구축을 위한 ‘국제교류 컨퍼런스’를 개최했다.
[고양=광교신문] 고양시청소년재단은 지난 12일 엠블호텔에서 일본 오키나와와의 청소년 교류활동 지원 및 협력체계 구축을 위한 ‘국제교류 컨퍼런스’를 개최했다.

이번 ‘국제교류 컨퍼런스’는 오키나와 관광 전반을 담당하는 ‘오키나와 컨벤션뷰로’와 업무협약을 맺는 동시에, 고양시와 오키나와의 청소년 교류활동에 대한 정보 및 시각 확대를 위한 협약기관소개, 고양시 관내 기관 소개, 2017~2018년도 청소년 연계 사업 안내, 참여 청소년 소감 발표, 오키나와 컨벤션뷰로와 고양시청소년재단 간 업무협약 내용 안내 등으로 진행됐다.

고양시청소년재단 박윤희 대표이사는 “마두청소년수련관에서 지난 3년간 오키나와와의 교류활동이 교두보가 돼 결실을 맺은 것을 뜻깊게 생각한다. 이번 교류를 통해 고양시청소년재단뿐만 아니라 고양시의 다양한 국제교류 활동이 확대될 수 있는 기반이 마련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한편, 오키나와 관광컨벤션뷰로는 1945년 설립된 일반재단법인으로 오키나와현 관광개발공사와 관광연맹이 통합된 형태로 국내외 관광산업과 리조트 산업을 담당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