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고양국제꽃박람회, “고양원당화훼단지로 꽃 체험 오세요”

▲ 고양시는 지난 10일 ‘2019고양국제꽃박람회’의 분산 개최를 앞두고 화훼농가들의 다양하고 생생한 목소리를 시정에 반영하기 위해 ‘고양원당화훼단지 소통간담회’를 개최했다.
[고양=광교신문] 고양시는 지난 10일 ‘2019고양국제꽃박람회’의 분산 개최를 앞두고 화훼농가들의 다양하고 생생한 목소리를 시정에 반영하기 위해 ‘고양원당화훼단지 소통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간담회에는 이재준 시장, 농업기술센터소장, 덕양구청장 등 관계 공무원과 화훼 농업인 20여 명이 참여해 고양원당화훼단지의 견학농가와 ‘고양 플라워 비즈니스 페어’가 열리는 화훼산업특구 정보센터를 방문했다.

2019고양국제꽃박람회 행사 준비상황을 재점검 한 후 화훼농가들과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질의·건의사항 등을 청취하고 고양시 화훼산업 발전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이재준 시장은 “이번 꽃박람회가 화훼 농가의 실질적인 소득 증대에 기여하고, 국내 화훼산업 발전에 활력을 불어 넣기를 기대한다”며 “일자리 창출과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앞장설 수 있는 국내 최고의 축제로 개최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2019고양국제꽃박람회는 4월 26일부터 5월 12일까지, 일산 호수공원에서는 꽃 문화 축제로, 고양원당화훼단지에서는 체험과 견학 중심으로 분산 개최된다.
저작권자 © 광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