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의회, 백미리 어촌체험 염전 테마시설 부지 등 현장방문
화성시의회, 백미리 어촌체험 염전 테마시설 부지 등 현장방문
  • 김호경 기자
  • 승인 2019.03.14 22: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4일 서신면, 향남읍 등을 방문해 ‘2019년 수시분 공유재산관리계획 심의대상지’ 현장점검 실시
화성시의회 기획행정위원회의 백미리 어촌체험마을 염전 테마사업 부지 현장방문 모습.
화성시의회 기획행정위원회의 백미리 어촌체험마을 염전 테마사업 부지 현장방문 모습.

[화성=광교신문] 화성시의회 기획행정위원회는 14일 서신면, 향남읍 등을 방문해 ‘2019년 수시분 공유재산관리계획 심의대상지현장점검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날 현장방문에는 김도근 위원장을 비롯해 공영애 부위원장, 구혁모, 박연숙, 배정수 위원이 참여한 가운데 서신면 백미리 어촌체험 염전 테마시설 화성시 가족통합센터(향남읍 평리) 봉담2지구 다목적체육관 사업대상지를 방문하여 관련부서로부터 사업 추진현황과 향후 계획에 대해 청취하고 현장을 직접 점검하는 시간을 가졌다.

백미리 어촌체험 염전 테마시설 조성사업은 지난 해 9월 해양수산부에서 실시한 어촌뉴딜300사업지자체 공모에 선정되었으며 머드염전 체험장, 방문자 센터 조성 등 시설 건립을 통해 백미리를 국내 최초 해양생태 휴양마을로 구축하고자 추진하는 사업이다.

김도근 위원장을 비롯한 소속 위원들은 임시회에서 다룰 공유재산관리계획 심의 현장방문을 통해 공유재산 취득예정지의 입지장소 적절성과 사업추진의 타당성 등을 점검했다.”시민의 세금을 투입하는 공유재산 취득 심의에 철저를 기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