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 향남오토캠핑장, 화성시민 우선예약제 시행
화성시 향남오토캠핑장, 화성시민 우선예약제 시행
  • 김호경 기자
  • 승인 2019.02.28 0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성시민을 대상으로 4월 이용분에 대한 우선예약제를 3월 1일부터 실시
향남오토캠핑장 사진.
향남오토캠핑장 사진.

[화성=광교신문] 화성도시공사가 운영하는 향남오토캠핑장은 화성시민의 건강한 놀이문화 활성화 및 삶의 질 향상을 위해 화성시민을 대상으로 4월 이용분에 대한 우선예약제를 31일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화성시민 우선예약제는 매월 111시 부터 224시까지 화성시민 우선예약으로 접수를 받고 미예약분은 매월 3일부터 전회원 선착순 접수가 가능하다.

향남오토캠핑장 접수는 화성도시공사 홈페이지'화성 향남오토캠핑장 예약하기'에서 회원가입, 예약 및 결제로 접수가 진행되며 캠핑장 이용하는 날짜에 신분증(주민등록증, 주민등록등본 등)을 가지고 관리사무소를 방문해 화성시민 확인 후 캠핑장 이용이 가능하며, 화성시민은 1박 기준 시설사용료의 20%감면 혜택이 있다.

도심속에서 캠핑을 즐길 수 있는 향남오토캠핑장은 아이들이 놀 수 있는 트랜폴린(방방), 놀이터 등이 있어 아이들과 캠핑하기에 좋아 가족단위 이용객이 늘고 있으며, 퇴근 후 캠핑을 즐기는 직장인들에게도 인기가 좋다

화성오토캠핑장 김철구 팀장은 캠핑장을 찾은 이용자들이 편안하게 이용하여 피로도 풀고 재충전할 수 있는 캠핑장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며, 화성시민 및 다양한 캠퍼들이 찾아올 수 있도록 안전한 시설로 보답하겠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