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로건 ‘Welcome to the street A'

▲ 2019 안산국제거리극축제 공식 포스터

[안산=광교신문] 안산시가 주최하는 ‘2019 안산국제거리극축제’가 D-100일에 맞추어 공식 포스터와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이니셜 A를 형상화한 타이포를 중심으로 좌측에 자리한 2019 안산국제거리극축제 슬로건 ‘Welcome to the street A’가 눈길을 끈다. 예술불꽃을 표현한 포스터 디자인은 즐거운 축제 분위기를 연상시킨다.

포스터의 대표 오브제는 안산, 예술, 모두 등을 뜻하는 알파벳 A이다. 알파벳 A는 단순한 이니셜을 넘어 다양한 의미를 내포하면서 동시에 새로운 의미를 재창조하는 축제를 나타난다. 특히 양팔로 안고 있는 A의 형태를 통해 예술적인 포용과 화합을 상징한다.

2019 안산국제거리극축제 슬로건은 ‘Welcome to the street A’이다. 스트리트 A는 축제가 진행되는 장소인 안산문화광장의 거리를 시각적으로 구현하면서 예술의 거리를 찾은 누구나 축제의 주인공으로 환영하고 초대하는 의미를 담았다.

축제 공식 티저 영상도 함께 공개됐다. 두 가지 타입으로 공개된 영상은 축제를 이미지로 표현한 영상과 축제 발자취를 보여주는 영상으로 제작됐다.

두 영상은 2019 안산국제거리극축제의 분위기를 엿볼 수 있는 예고편으로 축제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더 높인다.

2019 안산국제거리극축제는 오는 5월 4일부터 6일까지 3일간 안산문화광장과 안산시 일대에서 개최된다. 축제 개최까지 100일 카운트 다운에 들어간 안산시와 안산문화재단은 성공적인 축제를 위해 다각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포스터와 티저 영상은 안산국제거리극축제 공식 블로그 및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광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