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중앙교육도서관, 겨울방학을 앞둔 유아와 초등학생 및 보호자를 대상으로 독서관련 체험 활동 프로그램 운영

경기도교육청 전경.
경기도교육청 전경.

[경기=광교신문] 경기도교육청 직속 경기중앙교육도서관 1214, 15, 223회에 걸쳐 겨울방학을 앞둔 유아, 초등학생 및 보호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독서관련 체험 활동을 통해 도서관과 친해지는 계기를 마련하기 위해 겨울 독서진흥 행사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 프로그램은겨울이 왔어요! 안녕 겨울아라는 주제로 1214일에는 도서관을 방문하는 어린이집 원아를 대상으로크리스마스 모빌 만들기를 진행하고, 1215일에는동글동글 눈사람 인형 만들기’, 1222일에는스트링아트 크리스마스트리 만들기를 가족과 함께하는 체험 활동으로 진행한다.

프로그램 참여 신청은 방문 및 인터넷으로 가능하며, 선착순 마감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경기중앙교육도서관 홈페이지 공지사항(http://www.gglib.or.kr) 또는 어린이자료실(031-240-4071)에서 안내 받을 수 있다.

경기중앙교육도서관 이정우 관장은이번 행사는 도서관에서 어린이들에게 추억을 선물하는 의미 있는 시간으로, 어린이들이 도서관에서 책과 관련된 다양한 활동을 통해 독서에 대해 더욱더 흥미를 갖길 바란다.”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독서관련 체험 활동 기회를 제공해, 어린이들이 도서관을 보다 친숙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광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