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40회 정례회 기간 중 4개 구청 소관부서 2018년도 주요업무 추진실적 보고와 행정사무감사 시정 및 처리요구사항 조치계획 보고 청취

도시환경교육위원회의 각 구청 소관부서 주요업무 추진실적 점검 모습.
도시환경교육위원회의 각 구청 소관부서 주요업무 추진실적 점검 모습.

[수원=광교신문] 수원시의회 도시환경교육위원회는 제340회 정례회 기간 중인 44개 구청 소관부서 2018년도 주요업무 추진실적 보고와 행정사무감사 시정 및 처리요구사항 조치계획 보고를 청취했다고 밝혔다.

김호진(더불어민주당, 율천,서둔,구운동) 의원은 장안구에 있는 공인중개사 확인 QR코드를 도입한 취지는 좋은데 QR코드 시스템이 현재의 추세와 맞지 않아 시민들이 이용을 잘 하지 않는다현재의 추세에 맞게 다양한 시스템 도입을 검토하여 시민들의 이용이 보다 늘어나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유재광(자유한국당, 율천,서둔,구운동) 의원은 학교 인근을 지나가다 보면 학생들의 흡연 장면을 자주 목격해 이로 인한 심각성을 많이 느낀다각 구청과 보건소가 연계를 통해 학생들의 금연교육을 보다 강화해 달라고 주문했다.

한원찬(자유한국당, ,우만1·2,행궁,인계동) 의원은 하수관로 관리 사업이 제대로 이뤄지지 않아 이로 인한 악취로 인해 시민들의 불만사항이 많다하수관로 관리 사업이 가능한 한 조속히 추진될 수 있도록 신경 써줄 것을 요청했다.

한편, 도시환경교육위원회는 오는 5일 도시정책실과 군공항이전협력국, 문화체육교육국에 대한 주요업무 추진실적과 행정사무감사 시정 및 처리요구사항 조치계획을 청취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광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