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의회, 올해의 지속가능발전 의정상 수상
수원시의회, 올해의 지속가능발전 의정상 수상
  • 박재영 기자
  • 승인 2018.12.03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진하 의원, 30일 밸류하이엔드 호텔에서 열린 2018 수원지속가능발전 보고대회에서 올해의 지속가능발전 의정상 수상
'2018 수원지속가능발전 보고대회' 모습.
'2018 수원지속가능발전 보고대회' 모습.

[수원=광교신문] 수원시의회의회는 양진하(더불어민주당, 매탄1234) 의원이 30일 밸류하이엔드 호텔에서 열린 2018 수원지속가능발전 보고대회에서 올해의 지속가능발전 의정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날 보고대회는 올해 지속가능발전협의회에서 수원시 2030지속가능발전목표이행을 위한 전략을 세우고 평가지표를 확정함에 따라 그 이행체계와 이행방법이 담겨 있는 수원시지속성보고서를 확인하고, 환경·경제·사회분야의 10대 목표별 기여자에 대한 발전상을 시상하는 자리였다.

양진하 의원은 평소 성실한 의정연구 활동을 바탕으로 '수원시 예산낭비신고센터 설치 및 운영 등에 관한 조례안', ' 수원시 3.1운동·대한민국 임시정부수립 100주년 기념사업 추진위원회 설치 및 운영에 관한 조례', '수원시 아동·청소년복지시설 퇴소청년 지원에 관한 조례안', '수원시 지역상권 상생협력을 위한 지원 조례안'를 발의하는 등 적극적인 입법활동을 펼치며 지역의 지속가능한 발전과 시민 행복을 위한 의정활동에 힘써왔다.

한편 이날 보고대회에서는 올해 수원지속가능발전 10대 목표에 기여한 위원들에 대해서도 시상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