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꿈마루 크라우드펀딩’ 시제품 경진대회 개최

▲ 2018 꿈마루 크라우드펀딩 시제품 경진대회 참가자 모집

[고양=광교신문] 고양시와 고양시여성창업지원센터는 오는 18일까지 경기도 거주 여성들을 대상으로 ‘2018 꿈마루 크라우드펀딩’ 시제품 경진대회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번 대회는 예비여성창업자가 보유한 아이디어 상품과 여성기업인이 개발한 신제품을 발굴해 소비자 반응 및 시장 경쟁 검증 기회를 가지고 상품 제작 초기 자금을 확보할 수 있도록 하는 시제품 경진대회다.

최종 선발된 5명에게는 온라인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텀블벅’에 본인의 상품을 홍보, 다수의 소액 투자가들로부터 자금을 조달 받을 수 있도록 지원받는다.

또 100만 원 상당의 전문가 사진촬영과 본인의 시제품을 부각시킬 수 있는 상세페이지 제작이 지원되며 텀블벅에서 지원하는 크라우드펀딩 진행 과정 교육 제공 및 고양시여성창업지원센터 입주 희망 시 가산점이 부여된다.

투자자들에게 펀딩금액에 따라 본인이 만든 상품으로 보상을 하는 리워드형 크라우드펀딩에 적합한 시제품을 가지고 있는 경기도 거주 여성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1차 서류접수 통과자를 대상으로 11월 26일 현장 발표 심사를 걸쳐 선발할 계획이다.

신청은 고양시여성창업지원센터 홈페이지에서 양식을 다운받아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행사내용이나 신청방법은 고양시여성창업지원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광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