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한뫼도서관, “테마가 좋다 여행이 좋다”
고양시 한뫼도서관, “테마가 좋다 여행이 좋다”
  • 김재영 기자
  • 승인 2018.10.19 0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테마여행을 주제로 여행 작가들의 이야기 듣다

▲ ‘테마가 좋다 여행이 좋다’ 홍보문

[고양=광교신문] 고양시 한뫼도서관은 여행 작가를 초빙해 테마여행을 주제로 한 프로그램 ‘테마가 좋다 여행이 좋다’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호텔, 예술, 영화를 테마로 여행을 다녀온 작가들의 이야기를 듣고 함께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여행뿐만 아니라 각 테마에 관심 있는 시민들까지 참여할 수 있다. 강연은 총 3회로 오는 30일, 11월 7일, 11월 14일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10월 30일 첫 번째 강연은 ‘나는 호텔을 여행한다’의 김다영 작가가 진행한다. 나 홀로 휴식을 위한 호텔에서부터 일과 여행을 함께하기 좋은 호텔, 꼭 한번 머물러보고 싶은 개성만점의 호텔까지 내 스타일에 맞는 호텔테마여행을 소개해주고 호텔을 예약하는 꿀팁도 들려줄 예정이다.

두 번째 강연은 11월 7일 ‘스페인, 예술로 걷다’의 강필 작가가 진행하며 스페인 주요 도시들에 스며있는 예술과 인문 이야기를 통해 스페인 역사와 문화, 사람들의 삶을 이해하는 테마여행을 소개하고 스페인에서 꼭 봐야할 미술관, 가장 핫한 도시와 건축, 스페인 소도시에서 만나는 예술에 대해 들려준다.

세 번째 강연은 11월 14일 ‘당신이 나와 같은 시간 속에 있기를’의 이미화 작가가 진행한다. 영화 ‘리스본행 야간열차’, ‘비포선라이즈’, ‘카모메식당’의 영화 속 장면을 찾아 떠나는 낭만적인 테마여행을 들려줄 계획이다.

도서관 문화행사 담당자는 “여행을 좋아하는 사람들뿐만 아니라 호텔, 예술, 영화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좋은 시간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프로그램 접수는 고양시도서관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한뫼도서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