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셔터스피드 활용 촬영’, ‘라이트룸을 활용한 사진보정’ 강좌 진행

▲ 안산미디어라이브러리 사진 미디어강좌 운영

[안산=광교신문] 안산미디어라이브러리는 10월부터 사진중급강좌 2강과 사진편집에 많이 사용되는 사진편집 기초강좌 ‘라이트룸을 활용한 사진보정’ 강좌를 운영한다.

이번에 진행되는 ‘수동촬영의 모든 것’ 강좌는 다양한 수동촬영기법과 야경출사 등 다양한 실습을 통해 보다 다양한 사진촬영을 익힐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운영기간은 10월 10일부터 11월 14일까지 매주 수요일에 진행되며, 10월 27일과 11월 7일은 출사실습이 실시된다.

또한 이번에 처음으로 시작하는 ‘라이트룸을 활용한 사진보정’ 강좌는 사진 편집과 보정에 익숙치 않은 초보부터 중급사진가들에게 많이 사용되는 ‘라이트룸’프로그램에 대해 다양한 활용방법을 익힐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운영기간은 10월 10일부터 31일까지 매주 수요일 총4회 과정으로 진행된다.

이번강좌는 미디어에 관심 있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접수는 10월 4일 오전 10시와 11시부터'안산미디어라이브러리 홈페이지 - 문화행사'에서 각각 15명, 12명 선착순으로 접수된다.

최경호 중앙도서관장은 “안산시 최초 미디어 특화도서관에 맞는 더욱 다양한 미디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전용미디어교육장 구축을 계획 중에 있다. 시민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안산미디어라이브러리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광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