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초등 프로그램과?야간 여행영어회화 프로그램 진행

▲ 안산미디어라이브러리 하반기 영어독서진흥프로그램
[안산=광교신문] 안산미디어라이브러리는 오는 9월부터 영어 관련 도서관 프로그램 서비스를 강화하고자 영어에 관심이 많은 지역시민을 위한 하반기 영어독서진흥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이번 하반기?영어독서진흥?프로그램은 유아부터?성인을?대상으로?영어독서를 기반으로?하는 유아·초등 프로그램과?야간 여행영어회화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Reading with Phonics/Starter’와 ‘Step-up Reading I, II’는 유아·초등을 대상으로 하는 안산미디어라이브러리의 대표적인 영어독서프로그램으로, 영어책으로 알파벳을 익히고 리딩, 원어민과 대화 등 영어에 대한 친숙함을 키울 수 있도록 운영된다.

‘Reading with Phonics/Starter’는 9월 6일부터 10월 25일까지, ‘Step-up Reading I, II’는 오는 9월 4일부터 11월 6일까지 8회 과정으로 진행된다.

‘출국부터 귀국까지! 실전 여행영어회화’ 강좌는 야간에 운영하는 영어회화 수업으로 여행지에서 필수적으로 필요한 회화 표현들을 익힐 수 있도록 진행된다.

10월부터 매주 수요일 저녁 7시∼9시, 8회 과정으로 운영된다.

이번 모든 프로그램 수강료는 무료이며 교재 및 재료비는 수강생 본인이 부담한다.

최경호 중앙도서관장은 “영어독서진흥 활성화 및 지속적인 영어독서프로그램 개발을 통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며 “시민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를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안산미디어라이브러리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광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