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특강 '성우처럼 맛있게 표현하는 법'과 영어특강 'Hello, Artist'마련

▲ 안산미디어라이브러리 9월 독서의 달 기념 미디어특강
[안산=광교신문] 안산미디어라이브러리는 9월 독서의 달을 맞아 미디어특강 ‘성우처럼 맛있게 표현하는 법!’과 미술과 관련된 영어학습법을 배워보는 영어특강 ‘Hello, Artist!’을 마련했다.

미디어특강은 성우 김희선 강사를 초청해 목소리의 마술사, 성우처럼 생생하게 표현하는 법을 배운다. 성우 김희선 강사는 KBS 23기 공채 출신으로 현재 한국영상대학교 겸임교수로 재직하고 있으며, 지난 1986년 성우로 데뷔한 이래 애니메이션, 외화, TV, 라디오 극장 등에서 다수의 목소리를 연기하며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강연은 오는 9월 8일 오후 2시 1층 강당에서 진행된다.

빈센트 반 고흐 편으로 진행되는 ‘Hello, Artist!’ 영어특강은 명화를 남긴 아티스트에 대한 풍부한 이해와 그림을 감상하는 다양한 관점을 갖도록 도와주며 필요한 표현들을 영어로 배울 수 있다.

강연은 오는 9월 11일 오전 10시 1층 강당에서 진행된다.

이번 특강은 안산시민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 가능하며, 오는 27일 오전 10시부터 안산미디어라이브러리 홈페이지〉문화강좌에서 선착순으로 접수받는다.

최경호 중앙도서관장은 “영어미술이라는 참신한 소재로 영어특강을 운영하여 앞으로도 자녀 영어교육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양질의 프로그램을 개설하는데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안산미디어라이브러리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광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