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8일 화성종합경기타운서 화성시청 직장운동 경기부 등 200여 명 참석

▲ 제64회 경기도체육대회 및 경기도 장애인체육대회출전 선수단 결단식에서 화성시 출전대표가 출전선서를 하고 있다.

[화성=광교신문] 화성시는 제64회 경기도체육대회 및 경기도 장애인체육대회에 앞서 지난 28일 화성종합경기타운 라운지홀에서 선수단 결단식을 열었다.

이날 결단식에는 채인석 화성시장을 비롯해 이홍근 화성시의회 부의장, 송영서 화성시체육회 수석부회장, 박종일·이용운 장애인체육회 부회장, 체육회 및 장애인체육회 임원들과 화성시청 직장운동경기부 등 200여 명이 참석했다.

출전선수들을 대표해 이정준 배구선수와 김다해 검도선수가 출전선서를 했으며, 출전보고와 선수단 기 전달식 등이 진행됐다.

채 시장은 “그동안 갈고닦은 기량을 십분 발휘해 화성시의 저력을 보여주길 바란다”고 격려했다.

시는 오는 4월 26일부터 28일까지 3일간 양평군에서 개최되는 제64회 경기도체육대회에 육상, 축구, 배드민턴 등 24개 종목에 총 346명의 선수가 출전해 지난해 종합 우승에 이은 대회 2연패에 도전할 계획이다.

또한 5월 10일부터 12일까지 개최되는 제8회 경기도장애인체육대회에는 댄스스포츠와 게이트볼, 론볼 등 15개 종목에 112명이 출전한다.

저작권자 © 광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