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0월 22일까지 접수, 선착순 응모자 100명에게 모바일 커피상품권 증정

▲ 센터 송(song) 콘테스트
[수원=광교신문] 수원시 환경성질환아토피센터(이하 아토피센터)가 ‘센터 송(song) 콘테스트’ 예선 참가작을 다음달 22일까지 공모한다.

이번 공모는올해 제작된 아토피센터 송 ‘토미토미와 친구들’을 널리 알리기 위한 행사로, 참가신청서와 함께 아토피센터 송을 부르는 모습을 담은 동영상을 10월 22일까지 이메일(atopy@atopyzerosuwon.or.kr)이나 카카오톡(ID: sceda2017)으로 보내면 된다.

개인 또는 팀으로 참가할 수 있고, 예선 작품 응모자 선착순 100명에게는 모바일 커피상품권을 증정한다.

참가신청서, 아토피센터 송 음원·동영상·악보는 홈페이지(www.atopyzerosuwon.or.kr)에서 내려받을 수 있다.

응모작을 가창력, 표현력, 참신성 등을 기준으로 심사해 본선에 진출할 10개 팀을 선발한다. 예선 심사 결과는 10월 24일 아토피센터 홈페이지에 공지할 예정이다.

‘센터 송 콘테스트’ 본선은 오는 11월 11일 아토피센터 대강당에서 열린다. 본선 참가팀 전원에게는 입상 순위에 따라 5∼30만원 상당의 상품과 상장이 수여된다.

수원시가 위탁 운영하는 환경성질환아토피센터는 대표적인 환경성 질환인 아토피피부염과 각종 알레르기 예방·관리를 위해 2014년 설립됐다. 아토피 질환자 맞춤형 프로그램 운영, 영유아·어린이·학부모 대상 아토피 관련 교육·홍보 등의 활동을 하고 있다.
저작권자 © 광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