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12회 시흥갯골축제,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갯골패밀리런’사전접수 진행
[시흥=광교신문]문화체육관광부 선정 2017 유망축제인 제12회 시흥갯골축제에서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갯골패밀리런’ 사전접수를 진행한다.

‘갯골패밀리런’은 제12회 시흥갯골축제 대표프로그램 중 하나로, 가족이 한 팀이 돼 시흥갯골생태공원의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다양한 체험을 즐기는 생태 오리엔티어링 미션놀이 프로그램이다.

자연을 배경으로 ‘우리가족의 추억사진 남기기’, 갯골에 서식하는 생물의 모습이 담긴 ‘악기 만들기’, 자연의 소중함을 배울 수 있는 ‘인형극 관람’ 등 총 12가지의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으며, 참가자들은 소정의 기념품과 미션 완료시 기념메달을 받을 수 있다.

모집기간은 지난 16일부터 오는 9월 4일까지이며, 요일별 선착순 100가족(가족 당 인원제한 없음)을 모집한다. 신청방법은 시흥갯골축제 홈페이지(www.sgfestival.com)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제12회 시흥갯골축제는 9월 22일부터 9월 24일 시흥갯골생태공원에서 진행된다. 갯골패밀리런과 함께 대표프로그램인 어쿠스틱 음악제를 비롯해 소금왕국, 수영장예술극장, 살랑살랑 가을꽃밭 등 15가지의 프로그램 존을 통해 자연을 만끽할 수 있도록 진행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광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