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경영, 기업발전, 노사화합, 장인계승, 산업재해 예방 등 5개 부문에서 7명 선발

▲ 안산시청
[안산=광교신문] 안산시는 어려운 기업환경에서도 기업경쟁력을 높이고 지역경제 발전에 헌신 노력하는 중소기업 대표자 및 근로자를 찾아 ‘안산시 중소기업대상‘을 수여하고자 각 분야별 후보자를 추천받고 있다고 밝혔다.

올해로 20회째를 맞는 ‘안산시 중소기업대상‘은 기업경영(대표자), 기업발전(근로자), 노사화합(대표자 및 근로자), 장인계승(근로자), 산업재해 예방(대표자 및 근로자) 등 5개 부문에서 7명을 선발한다.

대상자는 안산시 관내에 공장등록을 필하고 3년 이상 가동 중인 기업의 대표자 또는 해당 기업에 재직중인 상시 근로자이다.

후보자 추천은 중소기업관련 단체장이나 해당기업 대표자가 추천서 및 관련 증빙서류를 오는 8월 16일부터 25일까지 기업지원과로 제출하면 된다.

수상자는 후보자 공모 마감 후 공적심사위원회 회의를 거쳐 결정되며 중소기업 대상 시상식은 오는 ‘안산시민의 날‘에 개최될 예정이다.

한편 수상자는 안산시장의 상장패 수여와 함께 안산시 기업인 예우에 관한 조례에 의한 혜택이 주어진다.

추천서 및 관련 구비서류에 관한 사항은 안산시 홈페이지(www.iansan.net) 고시공고에 게시돼 있으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기업지원과(481-2841)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광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