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영통도서관, 오는 27일 한양대 이희수 교수 초빙 '이슬람 문화' 강연

▲ 이희수 교수는 지금까지 30여 년간 중동 현장 연구를 수행하고 있는 이슬람 문화의 최고 권위자로, ‘이슬람과 한국문화’, ‘이희수 교수의 이슬람’, ‘톡톡 이슬람’, ‘중동의 역사’ 등 다수의 저서가 있다. 

[수원=광교신문] 수원 영통도서관은 이슬람 문화를 이해하고 배울 수 있는 강연을 연다고 15일 밝혔다.

영통도서관에 따르면 오는 27일 오후 3시 한양대학교 문화인류학과 교수인 이희수 교수를 초빙해 이슬람 문화에 대해 알아보는 강연을 마련했다.

이희수 교수는 지금까지 30여 년간 중동 현장 연구를 수행하고 있는 이슬람 문화의 최고 권위자로, ‘이슬람과 한국문화’, ‘이희수 교수의 이슬람’, ‘톡톡 이슬람’, ‘중동의 역사’ 등 다수의 저서가 있다. 

참여를 원하는 시민은 영통도서관 홈페이지(http://yt.suwonlib.go.kr/)에서 신청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영통도서관(031-228-4751)으로 문의하면 된다.

영통도서관은 다문화에 대한 사회적 차별 및 편견을 예방하고 문화적 다양성을 인정하고 존중하는 다문화 이해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올해는 수원시 국제교류센터와 협력해 매달 다양한 문화를 접할 수 있는 강의를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광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