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박람회 관람객 킨텍스 행사 무료입장

[고양=광교신문] 고양시는 24일부터 오는 5월 10일까지 고양시 호수공원에서 개최되는 고양국제꽃박람회 행사에 킨텍스와 꽃박람회 양측 관람객에게 입장료 할인 등 셔틀버스를 운영하는 등 공동마케팅을 펼치기로 했다고 밝혔다.

24일 시에 다르면 이 기간 동안 킨텍스 행사를 참관한 관람객들은 꽃박람회 입장권을 30%할인된 가격(7,000원)에 구매, 꽃박람회 관람객들 또한 킨텍스 행사를 무료입장하는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우선 코리아베이비페어(4.23~26)와 MBC건축박람회(4.29~5.2)는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Play Show(5.2~5)는 4,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상설행사인 뽀로로파크는 평일 50%, 주말 40% 할인된 가격에 입장할 수 있다. 입장방법은 현장에서 티켓 구매 시 기 관람한 행사의 입장권을 제시하는 방법으로 혜택 받을 수 있다.

아울러 꽃박람회 개막일부터 5월 5일까지는 킨텍스와 꽃박람회 행사장 간 무료 셔틀버스가 운영돼 관람객들은 편리하게 킨텍스 전시장과 꽃박람회장을 이동할 수 있다.

윤희성 마이스산업과장은 “이번 공동 마케팅으로 킨텍스와 꽃박람회가 하나로 뭉쳐 광고판, 홍보책자 등을 통한 상호 홍보 협력도 진행되고 있으며 기관 간 협력의 우수사례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광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