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 마두청소년체육문화센터, 2015년 '봄학기 프로그램' 개강

▲ '청소년 요가&필라테스’와 ‘다이어트 그룹 트레이닝’은 청소년의 균형 있는 신체발달에 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고양=광교신문] 고양시로부터 위탁받아 운영하는 마두청소년체육문화센터는 지난 2일부터 2015년 봄학기 프로그램을 개강한다.

3일 센터에 따르면 이번 2015년 봄학기 개강을 맞아 프로그램의 질을 보강하면서 좀 더 알찬 교육·체육 문화프로그램을 선보인다.

▲ 청소년체육문화센터는 청소년의 건전한 교육·체육·문화 활동 뿐 아니라 동아리지원 및 다양한 사업을 통하여 행복한 고양시를 만들기 위해 꾸준히 노력해 나갈 계획이다.

 ‘청소년 요가&필라테스’와 ‘다이어트 그룹 트레이닝’은 청소년의 균형 있는 신체발달에 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이 프로그램을 등록하는 청소년에 한해 피트니스센터 무료 이용 혜택도 함께 제공된다.

▲ 봄학기 정규프로그램 수강신청 및 기타 사항은 마두청소년체육문화센터 홈페이지(www.imyouth.or.kr) 또는 1층 고객도움자리(☎031-995-9500)로 문의하면 된다. 

마두청소년체육문화센터는 청소년의 건전한 교육·체육·문화 활동 뿐 아니라 동아리지원 및 다양한 사업을 통하여 행복한 고양시를 만들기 위해 꾸준히 노력해 나갈 계획이다.

2015년 봄학기 정규프로그램 수강신청 및 기타 사항은 마두청소년체육문화센터 홈페이지(www.imyouth.or.kr) 또는 1층 고객도움자리(☎031-995-9500)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광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