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시 마루홀서 연극 '왜왜 질문맨' 공연...모두가 공감하는 성장 스토리

▲ 원작(なんなんなんでマン 난난난데망)을 극단 사다리가 한국어 버전으로 리메이크한 <왜왜 질문맨>은 지난 여름 국립극장에서 약 한 달간 공연되며 어린이들에게 많은 인기를 끌었다.

(재)용인문화재단(대표 김혁수)은 한국과 일본의 대표적인 어린이 연극 전문극단인 극단 사다리와 극단 가제노꼬큐슈가 공동기획한 <왜왜 질문맨>(원작명 : なんなんなんでマン 난난난데망)을 10월 9일(목)에서 11일(토)까지 용인문화복지행정 내 문화예술원 3층 마루홀에서 선보인다. 원작을 극단 사다리가 한국어 버전으로 리메이크한 <왜왜 질문맨>은 지난 여름 국립극장에서 약 한 달간 공연되며 어린이들에게 많은 인기를 끌었다.

‘왜’, ‘어째서’가 말버릇이 될 정도로 궁금한 것은 참을 수 없는 7살 호영이의 별명은 ‘질문맨’. 정의의 수호자 질문맨으로 변신한 호영이는 ‘왜’를 싫어하는 괴물 바쿠를 물리치기 위해 멀고 먼 작은 섬으로 여행을 떠나게 되면서 신기하고 이상한 인물들을 차례차례 만난다. 여행, 모험, 만남, 그리고 질문을 통해 단지 묻기만 하는 것이 아니라 스스로 답을 생각해 보는 성장에 대한 메시지도 자연스럽게 전달하는 연극으로 36개월 이상이면 관람이 가능하다.

▲ 여행, 모험, 만남, 그리고 질문을 통해 단지 묻기만 하는 것이 아니라 스스로 답을 생각해 보는 성장에 대한 메시지도 자연스럽게 전달하는 연극으로 36개월 이상이면 관람이 가능하다.

공연 전 이벤트로는 “용기 1200배, 질문망토 입으면 나도 질문맨”으로 질문맨을 응원하는 어린이 관객을 위한 망토가 준비되어 있으며, 가면에 직접 그림을 그려서 ‘부엉이 같은 눈 부리부리 필살 빔!’, ‘오동통 냠냠 강력 펀치’ 등 자기만의 능력을 만들어 착용해 볼 수 있는 질문가면 만들기가 준비되어 있다.

<공연 개요>
○ 공 연 명 : 코믹액션활극 <왜왜질문맨>
○ 일 시 : 2014년 10월 9일(목) 11시, 14시 / 10일(금) 11시 / 11일(토) 14시
○ 장 소 : 마루홀(용인문화복지행정 내 문화예술원 3층)
○ 관 람 료 : 전석 15,000원
○ 관람등급 : 만36개월 이상 관람가
○ 할 인 : 3인 가족 20%, 4인 가족 30%
○ 예매 및 문의 : 용인문화재단 031-260-3355/58 

저작권자 © 광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