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매의 시작과 끝! NPL 그리고 명도

올해 창립 30주년을 맞은 부동산 경매 전문업체 지지옥션(www.ggi.co.kr)이 11월 2일(토) 수원 경기중소기업중소지원센터(오후 1시반~5시)에서 『경매의 시작과 끝! NPL 그리고 명도』라는 주제로 공개특강을 개최한다.

이번 수원 강의는 광주, 부산, 대전, 대구에 이은 전국 투어 5차로 1부 강의는 투자자들 사이에서 한창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는 NPL(부실채권) 투자 강의가 진행된다. 지지옥션 NPL 본부 조규택 총괄이 고수익을 얻을 수 있는 추천 NPL 물건과 함께 NPL 실전투자방법을 알기 쉽게 설명해 준다. 모든 특강 종료 후에는 현장에서 NPL 공개 입찰도 진행할 예정이다. 공개 입찰 물건 정보는 지지옥션 홈페이지에서 볼 수 있다.

두번째 시간에는 경매의 꽃으로 불리는 명도에 대한 집중 강의가 진행된다. 20여년 간 부동산 상담 및 경매 자문을 해온 지지옥션 법무팀 김부철 팀장이 명도 노하우를 알려줄 예정이다. 명도의 이론과 실무인 인도와 명도의 차이, 점유자의 배당금액에 따른 명도 기술, 조조명도와 휴일/야간 명도, 유인/무인시 대처 방법에 대해 설명해 주고 점유자가 야반도주한 경우, 환자가 점유하고 있는 경우, 다수의 점유자가 단합 하는 경우, 점유자가 자해, 폭력, 화재를 일으킬 경우 등 각 사례별 명도에 대해 자세히 알려준다.

지지옥션은 참가자 전원에게 부동산 서적 2권과 창립 30주년 기념 머그컵과 지지옥션의 전국 경매정보 7일 이용권(3만원 상당)을 무료로 제공한다. 수강료는 2만원이며, 특강 전날까지 지지옥션 홈페이지(www.ggi.co.kr)를 통해 사전접수 하면 된다. 문의 : 1588-0133

 

저작권자 © 광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